본문 바로가기
Drink

[대전카페] 변동 넓은 통유리 카페, 보타니

by Poiema57 2023. 2. 1.
반응형

우리나라에는 카페가 정말 많다. 

과장 조금 보태서 편의점 만큼 접근성도 좋고 

시골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카페가 다양해지다 보니 프랜차이즈 카페 말고도

각각의 개성을 가진 다양한 카페들이 생겨난다.

나도 주말에 시간날 때마다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일부러 찾아가는 카페보다는 우연치 않게

지나가다가 발견한 카페를 가는 것을 좋아한다.

 


카페 보타니 전경

대전 변동에 위치한 카페보타니를 방문했다.

예전에 길을 지나가다가 유독 눈에 띄어서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다가 지난 주말에 다녀왔다.

 

건물은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고

옆에 장어집과 이어져 있었다.

건물 중앙으로 넓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1층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었던 회전 빵들 ㅋㅋㅋㅋ

초밥처럼 조금씩 돌아가는게 귀여웠다.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메뉴

인삼바나나쥬스
뱅쇼


2층 전경

1층은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고

우리는 음료를 주문한 뒤 넓은 2층으로 올라왔다.

밖에서 보던 것 보다 더 넓었고

꽤 밝은 조명들 때문에 밖의 분위기와

대조되었던 것이 인상적이었다.

 


2층 전경

왼쪽 사진을 보면 대형 샹들리에 앞에

의자를 설치하여 포토존처럼 구성해 놓았다.

 

넓은 통유리 뿐만아니라 밝고 다양한 조명들이

기분을 좋게해줬다.

 


뱅쇼와 인삼바나나쥬스

늦은 시간이라 커피는 패스하고

건강을 위해 주문한 인삼바나나주스...

생각보다 먹을만 했는데 여자친구는 별로라고...

 

여자친구가 주문한 뱅쇼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계피 스틱을 같이 넣어주는데

향도 좋고 맛도 깔끔해서 전체적으로 만족했다.

 


주차
- 카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 메뉴를 주문하면 2시간 무료등록을 해준다.

 

영업시간
- 매일 : 09시 00분 ~ 22시 0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