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nk

[대전카페] 탄방동 남선공원 인근 카페, 미드나잇테이블

by Poiema57 2022. 11. 29.
반응형

탄방동 남선공원은 이사 가기 전까지 자주 갔던 곳이다.

조그마한 동산이 있어 산책코스로도 좋고,

옆에 체육관과 수영장, 풋살장이 있어서

자주 찾았던 기억이 있다.

 

요즘에는 남선공원 주변으로 

분위기 좋은 카페와 맛집들이 많이 생겼다고 해서

오랜만에 가보기로 하였다.


미드나잇테이블 전경

어디카페를 가볼까 찾아다니다가

도산서원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미드나잇테이블에 가보기로 하였다.

카페는 빌라건물 1층 상가에 있었다.

 


실외 좌석

노란배경에 빨간글씨의 간판이 눈에 띄었다.

날씨가 추워서 야외 자리는 패스!


 

실내전경

카페 자체는 크지는 않았다.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곳곳에 귀여운 크리스마스 장식이 눈에 띄었다.

 


메뉴판

포스팅을 정리하면서 발견했는데,

메뉴판 하단에 귀리우유로 변경할 수가 있었다.

궁금한데 다음에 또 가게되면 시켜봐야지!

 

우리가 주문한 메뉴

카페라떼
초코라떼


보통 새로운 카페를 가게되면 시그니쳐 메뉴를 주문하는 편인데

그날따라 그냥 우리는 평소 먹던 카페라떼와 초코라떼를 주문했다.

 

시간이 없어서 조금만 머물다가 나왔는데,

뭔가 아쉬워서 조만간 또 가보고 싶은 카페였다.


 

주차
- 별도의 주차장은 없다.
- 인근 길가에 주차하거나 도보 5분거리에 있는 남선공원 공영주차장(유료)을 이용하면 된다.
영업시간
화~토 : 12시 00분 ~ 23시 00분 (라스트오더 : 22시 30분)
일 : 12시 00분 ~ 22시 00분 (라스트오더 : 21시 30분)
월 :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