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탄방동 수제버거 맛집, 아메리칸 치즈버거

by Poiema57 2022. 11. 25.
반응형

햄버거가땡겼던 지난주 주말,

평소에 먹는 프랜차이즈 말고 육즙 가득한 수제버거가 먹고 싶었다.

원래는 목동에있는 투웨이버거에 가려고 했지만,

시간이 좀 늦어 탄방동에 있는 아메리칸 치즈버거를 가기로 하였다.


아메리칸치즈버거 전경

상호명은 '아메리칸 치즈버거'다.

그냥 메뉴이름 같은 심플한 이름이지만

탄방동에서는 버기즈와 같이 수제햄버거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탄방동 남선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고 일반 주택을 개조하였다.


아메리칸치즈버거 포스터아메리칸치즈버거 실내
아메리칸치즈버거 식기 반납대
매장 내부

실내 인테리어가 개성있고 잘 꾸며져 있다.

일본시티팝 감성 같으면서도 미국스러운 느낌도 나는...

아무튼 색조합이나 포스터가 조화롭게 잘 어울렸다.

주택을 개조한 곳이다 보니 주문하는 방이 따로 존재한다.


아메리칸치즈버거 메뉴판

아메리칸 치즈버거
베이컨 모짜렐라 버거
과가몰리 버거
쉬림프 버거
쓰리엑스 피넛버터 버거
아메리칸치즈버거 메뉴판 2

칠리 치즈 프라이즈
치킨텐더
타바스코 윙스
해시 브라운
감자튀김
코울슬로
메뉴판

수제버거 가격은 여느 다른 수제버거집과 비슷하다.

메뉴가 심플한데, 버거집은 메뉴가 단조로워야 맛집이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아메리칸 치즈버거 S (S는 싱글, D는 더블)
칠리 치즈 프라이즈

아메리칸치즈버거 싱글사이즈 2개와 사이다 그리고 칠리 치즈 프라이즈
치즈버거와 칠리치즈프라이즈

포장지의 디자인도 실내 인테리어 색깔과 통일되어 있었다.

햄버거도 있지만 칠리 치즈 프라이즈 맛이 꽤나 궁금했었다.


아메리칸 치즈버거 육즙과 치즈가 푸짐하다
아메리칸치즈버거 S

두툼한 패티와 육즙, 그리고 흘러내리는 치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비주얼이다.

당연히 비주얼 뿐만아니라 맛도 있었다.

패티를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일반적인 기성 패티와 차원이 달랐다.


독특한 맛의 칠리 치즈 프라이즈
칠리 치즈 프라이즈

그리고 제일 궁금했더 칠리 치즈 프라이즈!

사진에서는 보이지 않지만 치즈와 고기사이로 칠리소스가 있었다.

맛은 뭔가 멕시코 음식점에서 먹는 느낌이었다.

양도 많아서 1개만 시키길 잘한 것 같았다.


 

주차
- 주차장은 따로 없고 인근 남선공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길가에 주차를 해야한다.

 

영업시간
화~일 : 11시 30분 ~ 21시 00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