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은행동 칼국수 쭈꾸미 맛집, 공주칼국수

by Poiema57 2022. 10. 22.
반응형

지난 주말 칼국수가 땡겼던 우리는 오랜만에 대전에서 유명한 오씨칼국수로 향했다.

그런데 오후 1시가 지났는데도 대기줄이 상당히 길어서 빠르게 포기하고 은행동에 있는 공주칼국수로 목적지를 돌렸다.

칼국수의 도시답게 대전에서는 다른 칼국수 맛집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공주칼국수 전경

예전에 공주칼국수 본점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대전 은행동에도 체인점이 있다.

은행동 안쪽에는 주차할 곳이 거의 없어서 맞은편 우리들공원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쭈꾸미의 효능과 메뉴판

쭈꾸미의 효능이 써져있는데, 정말 좋은 음식인 것 같다.

정말로 저렇게 효과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메뉴판

주문은 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있는 주문서에 작성을 하면 된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쭈꾸미구이 중간맛 + 치즈사리
순한칼국수





반응형

 

 

 


쭈꾸미 구이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면 바로 이렇게 은박지에 올려진 쭈꾸미 구이가 나온다.

은박지가 건강에 좋지는 않다고는 하는데,

나는 그냥 철판에 구워먹는 구이보다 이렇게 은박지에 구워먹는 음식이 너무 맛있다.

쭈꾸미는 보통맛으로 해도 매운편이다.

 

 

치즈사리 추가

쭈꾸미가 어느정도 다 구워지면 이렇게 치즈사리를 넣어주신다.

사실 쭈꾸미에 치즈를 넣어 먹는건 처음인데 생각보다 맛있었고,

나처럼 맵찔이에게는 매운맛을 조금 잡아줘서 좋았다.

 

 

순한 칼국수

매운 쭈꾸미구이로 인해 불타는 속을 달래줄 순한 칼국수.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해서 먹기 너무 좋았다.


 


 

주차
- 주차장은 따로 없다. 인근 공영주차장 혹은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한다.
- 대중교통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