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대전 복합터미널 피자 맛집, 루아피체리아

by Poiema57 2023. 1. 1.
반응형

2023년 1월 1일

일렉트로마트에서 닌텐도 게임을 할인한다고 하여 게임도 사고

옷도 쇼핑할 겸 대전복합터미널에 들렸다가 피자를 먹고 가기로 하였다.


루아피체리아 전경

루아피체리아는 대전복합터미널 동관 1층 내부에 입점해 있는 식당이다.

뚜벅이었던 시절 종종 터미널을 빠져나갈 때 지나가곤 했던 피자집인데

이렇게 오게될 줄은 몰랐다.

 


실내

생각보다 안이 넓었고

인테리어는 유럽풍으로 화사하게 꾸며놓았다.

 


메뉴판

처음에는 그냥 콤비네이션이나 그런 일반적인 미국식 피자를 생각하고 왔었는데

메뉴판과 전체적인 컨셉을 보고 뒤늦게 이탈리아 화덕피자집인 것을 깨달았다 ㅋㅋㅋㅋ

미국식이든 이탈리아식이든 상관없다.

우리는 피자라면 환장한다.

일반적인 피자집에서는 볼 수 없는 종류의 피자들도 눈에 띄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세트메뉴 1번] 고르곤졸라(L)+포크찹덮밥+음료1

 


고르곤졸라 피자

주문을 하고 얼마 뒤

화덕에서 갓 구운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왔다.

일반적인 피자집과 다르게 살짝 두툼하였고

꿀을 찍어먹는 것이 아니라 이미 치즈위에 뿌려져 있었다.

 


고르곤졸라 피자

단짠단짠의 조합이 딱 맞았고

도톰해서 쫄깃쫄깃한 도우와 치즈의 맛도 느낄 수 있었다.

 


포크찹 덮밥

이어서 나온 포크찹 덮밥.

돼지고기와 김가루, 에그 스크램블이 섞여있는데

약간 퓨전 음식 같아보였다.

짭짤하고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전체적으로 먹을만 했다.

 


 

주차
- 대전복합터미널 동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된다.
- 유료로 운영되는데, 루아피체리아에서 주차권을 발급해주는지는 모르겠다.

 

영업시간
- 매일 : 10시 00분 ~ 21시 3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