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배재대 맛집 도마동 이모네 감자탕

by Poiema57 2022. 5. 10.
반응형

주말이 끝나고 다시 한주의 시작이 되었다.

한주를 신나고 힘차게 시작하자는 마음으로 배재대 근처에 코인노래방에 들렸다가

근처에 과거 한번 방문한적이 있는 이모네 감자탕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다.

01

우리는 감자탕 소, 공기밥 2개, 음료수 1개를 시켰다.

(수제비는 1회 무료라는데 지금 정리하면서 봤네...)

또한 맵기 조절이 있는데 우리는 보통맛으로 골랐다.

요즘은 어딜가도 맵기조절이 다 되는듯

주문하면 얼마 안되서 반찬과 감자탕이 세팅된다.

한참 저녁시간대라 손님이 많았지만 금방나와서 만족!

다른 감자탕집에 비해 국물이 좀 하얗고 특이하게 파가 크게 썰어져서 나온다.

국물이 끓게 되니 점점 맛깔나게 변해간다

살도 많이 붙어 있어서 좋았다.

01

나는 간이 좀 있는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국물 간이 내 입맛에는 딱 맞았다.

(싱겁게 먹는사람은 좀 짤 수도 있으니 물을 좀 더 넣어서 먹는걸 추천)

내가 평소에 갔던 감자탕집들은 간장베이스 소스가 많았는데, 여기는 노란색 겨자소스를 준다.

뼈에 붙어있던 살들도 겉보기와 다르게 잘 발라지고 부드러웠다. 국물도 잘 베겨있어 싱겁지 않았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도솔로 135

주차 :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아서 주변 길가에 주차를 해야한다.

후기

- 전체적으로 간이 좀 있다.

- 둘이서 (남자1,여자1) 먹기엔 소자면 충분한 것 같다.

- 좌식은 아니지만, 신발 벗고 들어가야한다.

- 크게 썰어져서 나오는 파가 별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