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복수동 샤브샤브 맛집, 샤브마니아

by Poiema57 2022. 9. 7.
반응형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었던 저녁

면도, 고기도, 국물도 땡겨서 우리는 샤브샤브 집을 가기로 했다.

 


샤브마니아 복수점

가끔 이 앞을 지날때마다 사람이 가득해서 한번쯤 가보자고 했던 기억이 난다.

그때도 그렇고 우리가 6시가 안된 이른 저녁에 방문했는데, 이미 어느정도 테이블이 차 있었다.

 


셀프바

매장은 깔끔하고 넓었고 셀프바도 음식 분류별로 나뉘어져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한우샤브 2인


채소류
(좌) 떡볶이와 샐러드파스타 / (가운데) 또띠아 재료 / (우) 요거트

샐러드바가 크지는 않았지만 적당하게 배치되어 있었다.

샤브샤브에 들어갈 야채,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야채, 또띠아, 떡볶이, 파스타, 시리얼, 요거트 및 과일 등이 있었다.

 

초밥, 치킨, 피자가 있는 샤브샤브집도 좋지만 나는 이렇게 샤브샤브에 좀더 집중해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좋다.

 


 

샤브마니아는 육수도 고를 수 있는데, 맑은육수와 얼큰육수를 반반으로 먹을 수도 있다.

두가지 맛을 번갈아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얼큰육수가 좀더 내 취향

 

사진은 못 찍었지만, 면사리도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밥과 날계란으로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다.

 


 

주차 

- 뒤에 주차장이 있으나 크지는 않다. 그래도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있고 길가에 충분히 주차할 공간이 있다.

 

후기

- 얼큰육수와 맑은육수 두가지를 같이 즐길수 있어서 좋았다.

- 얼큰육수지만 엄청 맵지는 않았다. (맵찔이 기준)

- 샐러드바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양이 절대 부족하지는 않을 것이다.

- 저녁에는 사람이 꽤 많으니 참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