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내동 돈까스 맛집, 봉쥬르 돈까스

by Poiema57 2022. 8. 3.
반응형

지난주 금요일 퇴근 후 바로 집에가서 쉬려고 했다가 갑자기 지인과 약속이 잡혀 괴정동으로 향했다.

원래는 커피한잔하고 헤어지려고 했는데 둘다 배고파져서 겸사겸사 돈까스를 먹기로 하였다.

 

 


봉쥬르 돈까스 전경

돈까스, 특히 경양식 돈까스는 제육볶음과 더불어 남자들의 소울푸드라고 생각한다.

언제 먹어도 안질리고, 딱히 먹을게 없을 때 가장 무난하고 먹기 좋은 음식이다.

 

봉쥬르 돈까스는 저번주 목요일에 방문했던 테이스티 브라운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

간판이 크고 밝아서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름은 프랑스 인삿말, 제주돼지를 사용한 돈까스와 짬뽕을 파는 식당이라.. 조합이 독특하다.

 

 


실내 모습

이미 식사하고 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실내 사진은 이것 밖에 못찍었다.

 

 

 


메뉴판

원래 나도 돈까스를 먹기로 했지만, 갑자기 짬뽕이 땡겼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봉쥬르 돈까스
직화불짬뽕

 

 


봉쥬르 돈까스

사진에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면 꽤크다.

밥 위에 계란후라이를 얹혀주시는데 이런 식당 너무 좋다.

경양식 돈까스는 먹어도 먹어도 왜 안질릴까? ㅋㅋㅋㅋㅋ

우리 둘다 맛있게 급하게 먹느라 돈까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 아쉬웠다.

 

 


 

 

 

직화 불짬뽕

돈까스집인데 이집 짬뽕 맛있다.

보통 짬뽕이 맛있는 집은 면에 국물이 잘 베어있다.

여기도 면에 국물이 잘 베어있고, 해산물 건더기가 많이 있었다.

맵지 않아서 나같은 맵찔이도 먹기 좋았고 해산물 짬뽕 치고 국물도 구수하고 담백해서 더 좋았다.

 

 


 

주차 : 건물 뒤에 주차장이 있지만 좁아서 주차가 쉽지는 않아 보였다. 주변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한다.

 

영업시간

매일 11시 00분 ~ 21시 00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