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nk

[대전카페]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맛집, 커피빈 대전탄방점

by Poiema57 2022. 6. 2.
반응형

6월 1일 우리는 영화관람 후 피크닉을 떠나기 전, 커피를 어디서 사갈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커피빈에서 테이크 아웃을 하기로 했다.

 

 

우리집에서 그리 멀지 않기도하고 대학생때는 자주 왔었는데 점점 가지 않았던 커피빈 정말 오랜만이다.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매장 내부는 사람들이 꽉 차 있었다.

 

 

대전 탄방점에서는 평일 기준 12:00~14:00 2시간동안 음료 30% 할인을 하고 있다.

순간 오... 했지만 평일 점심에는 내가 탄방동에 올 수 없다는걸 바로 깨닫고 아쉬웠다ㅋㅋㅋㅋㅋ

 

 

깔끔한 메뉴판! 나는 이런 메뉴판으로 설치되어 있는 카페가 너무 좋다. 복잡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고민하면서 메뉴 고르기에도 좋다 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카운터 앞에 있는 3천원짜리 초코웨하스를 추가로 사보았다.

 

 

피크닉 와서 찍은 꼬물꼬물 삐뚤삐뚤 커피사진ㅋㅋㅋㅋㅋㅋ

차에서 너무 마시고 싶었지만 꼭 가서 먹으려고 참느라 힘들었다!

 

맛있는 유명맛집, 볼거리 많은 관광지, 사고싶은 것 많은 백화점도 정말 좋지만

이렇게 카페에서 커피를 사들고 조용한 공원에 가서 누워 쉬는게 우리는 더 좋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계기 중 하나도 그냥 사진만 찍고 끝내는 것이 아닌 그날 그날 느끼고 겪었던 우리의 생각들과 행동들을 글로 남기고 추억으로 만들고 싶어서이다.

현재 내가 갖고 있는 것들을 당연하게 생각하지 않고 감사함을 느끼고 살아가고 싶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문정로 76

주차 : 건물 뒷편에 주차장과 주차타워가 있는데 사용해보지는 않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