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복수동 닭갈비 맛집, 5.5 닭갈비

by Poiema57 2022. 6. 9.
반응형

연휴가 끝난 화요일. 퇴근 후 닭갈비가 먹고싶었던 우리는 대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5.5 닭갈비로 향했다.

 

 

많은 닭갈비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5.5닭갈비는 대전에서 유명한 프랜차이즈다.

 

깔끔한 매장내부, 조금 늦은 저녁시간이었지만 우리말고도 몇몇 테이블이 이미 식사를 하고 계셨다.

그리고 마침 한화 두산 경기를 하고 있었다!

 

 

우리는 닭갈비 2인분 (보통맛), 쫄면 사리를 주문했다.

당면사리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당면사리가 없어서 아쉬웠다.

 

 

이렇게 간단한 반찬이 세팅되고

 

 

주방에서 닭갈비가 익혀져서 나온다!

배고픔을 참으며 닭갈비가 익혀지는걸 그냥 바라보며 침을 꼴깍 삼키는 것보다 이렇게 바로 나오는게 나는 더 좋다. ㅋㅋㅋ

쫄면사리가 나올때가지 기다렸다가 같이 먹기로했다.

 

 

쫄면사리 기다린다고 해놓고 결국 못참아서 고기 한점, 떡 하나 먹어버린 나 ㅋㅋㅋㅋㅋ

닭갈비는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음식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오랜만에 먹은 것 같다.

 

 

드디어 쫄면 등장!

직원분께서 양념도 잘 배게 비벼주셨다. 사실 쌀밥보다는 면을 좋아하는 우리는 이걸 볶음밥 대신으로 먹었다.

 

주차 : 건물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고, 그 맞은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 어려움은 없다.

 

후기

- 대전에서 가격도 나쁘지 않고 무난한 닭갈비 집을 찾는다면 5.5닭갈비가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 매장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다. (옛날 좌식에 먹던 닭갈비 집은 점점 없어지는 듯 하다.)

- 점심특선 메뉴가 꽤 가성비가 좋아보였는데, 평일에 갈 수가 없어 아쉽다. (회사주변엔 왜 없는거지)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