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대전맛집] 도안동 파스타, 리조또 맛집 카페 듀플렉스

by Poiema57 2022. 6. 1.
반응형

수요일 점심, 관저동 CGV에서 영화를 본 후 근처의 맛집을 검색하다가 이전에 가려고 찜해두었던 파스타 맛집인 카페 듀플렉스로 향하게 되었다. 꽤 유명한 맛집이라 혹시 몰라 방문전 전화를 걸어보고 방문했다.

 

 

깜빡하고 외부사진을 찍지 못했다. 

깔끔하면서도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 1시가 넘은 시간이었지만 테이블은 대부분 차있었다.

 

 

카운터 뒤로 주방이 있었고, 위에 2층이 보이는데 일반적으로 카페음료를 주문하는 사람들만 올라가는 것 같았다.

 

 

 

우리는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별표로 표시되어 있는 '쉬림프 갈릭 오일파스타'와 '양송이 크림 리조또'를 주문했고

음료수는 레몬에이드와 카페라떼 아이스를 주문했다.

 

 

먼저나온 양송이 크림 리조또와 카페라떼, 레몬에이드.

맛알못에 웬만한 음식은 잘 먹어서 맛을 어떻게 평가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호불호 없이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

양송이가 꽤 많이 들어가 있는데 쫄깃쫄깃한 식감이 너무 좋았다.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크림 리조또를 커버하기 위해 주문한 갈릭 쉬림프 갈릭 오일파스타.

면을 입에 넣자마자 느껴지는 불맛이 기가막혔고 새우도 많이 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었다.

느끼함과 칼칼함을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이 조합 추천한다.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원도안로 245

주차 : 건물 뒤편에 주차장이 있지만 자리가 적다. 주변 길가에 자리가 많으니 주차하기 어렵지는 않다.

후기

- 많이 찾는 파스타집이어서 그런지 재료가 소진되어서 늦게오면 못먹을 수 있다. 우리는 마지막 커트라인에 운좋게 걸림

- 파스타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긴 하겠지만 맛 또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 카페와 식사공간을 따로 분리해서 그런지 공간도 꽤 넓어보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