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nk

[대전카페] 반석동 인테리어가 이쁜 분위기 좋은 카페, 순분정

by Poiema57 2023. 4. 25.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 올렸던 무라텐 텐동집을 나와서 바로 옆 블럭에 순분정이라고 반석동에서 유명한 디저트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순분정 전경

다른 건물들에 비해 유난히 눈에 띄는 외관이어서 쉽게 찾을 수 있다.

문도 크고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다.

 


순분정 실내 전경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단아한 느낌을 주었다.

한국과 일본의 찻집을 섞어놓은듯 한 느낌을 많이 받았다.

일부 바닥은 자갈로 되어 있었다.

 


순분정 실내 전경

실내 전체가 따뜻한 색감이어서 카페 분위기가 평안해 보여서 좋았다.

독특하게 생긴 테이블에 앉을까 하다가 불편할 것 같아서 우리는 벽에 붙어있는 일반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메뉴판

지난번 포스팅에 올렸던 무라텐의 영수증을 가지고 오면 약간의 할인이 붙는 걸로 알고 있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

카페라떼 아이스
순분 밀크티

카페라떼와 밀크티

점심을 빨리먹고 카페도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손님은 아직 우리밖에 없었다.

카페 순분정은 쟁반과 컵도 독특했다.

 


순분 밀크티

음료를 주문하니 큰 달고나 조각을 귀여운 컵에 담아 주셨다.

살짝 단 것도 땡겼는데 카페라떼와 같이 먹으니 환상의 조합이었다.

밀크티는 저런 병으로 나오는데, 끈을 풀고 뚜껑을 따서 따라먹는 나름의 즐거움도 있다.

 

잠시나마 따뜻한 날씨에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순분정 카페에서 잘 쉬다 나왔다.

 


 

주차
- 별도 주차장 없음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영업시간
- 화 ~ 일 : 10시 00분 ~ 21시 00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